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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쇼핑몰 필독 공지사항(구매전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셔리라벨 댓글 0건 조회 85,191회 작성일 21-04-0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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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공지사항은 판매자의 법적효력이 있으니 꼭 읽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반말 및 폭언 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판매 진행 하지 않겠습니다

제발 기본 매너 좀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부분을 판매자가 미리 공지 하였고

구매가 일어난 경우 공지 부분에 동의하신 것으로 인지

공지를 읽지 않으시고 발생되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끝까지 안읽으시고 구매하시고 나중에서 3주되었다 기간이 너무 길어요 환불해주세요 세관지연 혹은 폐기로 다시 보내드리는 경우

더이상 못기다리겠다 환불해달라 하시면 회원탈퇴 및 차단하겠습니다. 


꼭 전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구매 결정하기전에 반품 및 교환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최종 구매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상담직원들 너무 힘들어해요 

규정을 읽어보시지 않고 발생하는 손해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지재권 단속으로 인한 폐기 , 상품 불량 등은 교환으로 넣어드리며 이런 경우 발생에 의한 환불은 어떠한 경우도 

불가능합니다. 다시 말해서 어떠한 경우도 환불불가입니다!! 배송기간 느리다고 환불? 그럼 국내배송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재구매율을 높이기 위해서 빨리 보내드리고 싶습니다만 국내배송이라고 적어놓지 않은 제품들은 전부 해외배송입니다. 중국 우정국지연, 세관 물량 증가로 지연, 지재권 단속으로 지연, 코로나 사태 지연 등 저희가 정확히 안내드릴 수 없으며 평균기간을 안내드리는 것이지 정확하게 날짜를 맞추지 못합니다 배송기간에 있어 극구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맘같아선 누구보다 빨리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하지만 국내배송과는 진행과정이 다르니 여유를 가지고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증가로 전체 해외 모든 택배 항공편이 줄어 국제 이엠에스 우편 같은 경우에는 최대 한달 반 혹은 두달 반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가방구입하시는 분들은 공지사항을 필독으로 읽어주시고 구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과 교환 불가능합니다. 일단 송장나오시면 기다리셔야합니다. 송장나왔는데 배송언제와요? 이엠에스는 특히 복불복이 심합니다. 어떤날은 항공편이 없어 계속 못나가고 있는 마의 발송준비에서 일주일 이주일 멈춰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체국에 전화하셔도 똑같이 기다리라고 안내합니다. 해외배송은 저희가 평균 기간을 안내드리는 것이지 완벽한 통계 낸 기간이 아니란 것을 명심해주세요 

2. 받았는데 상품이 생각보다 마음에 안들어요. 이 또한 안됩니다. 제공사진과 동일하게 나가며 미세 불량이 아닌 말 그대로 불량발생시 환불이 아닌 교환으로 진행해드리며 이에 따른 배송 지연은 양해부탁드랍니다. 사람마다 만족도는 매우 다릅니다. 저희가 모든 분들의 만족을 맞출 수 가 없습니다.

3. 상품 수령 후 불량 발생 시 문제의 불량사진을 보내주셨을 때 확인 후 불량 상품 수거 안내 도와드리며 같은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이건 당연합니다. 그러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지재권 특성상 한국에 재고를 두기가 불가능합니다. 이 점은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불량나왔으니 환불해달라? 안됩니다. 같은 제품으로 교환진행해드립니다. 

4. 사용한 뒤 불량 발생 시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신후 문제가 생길 경우는 저희 책임이 아닙니다.

5. 구성품 박스 찌그러지는 경우, 박스가 구겨졌는데 교환요청 제품은 문제없을 시 교환안됩니다. 중국내에서 물류업체까지 배송 그리고 물류업체에서 한국배송까지 두번의 배송이 걸쳐지는데 이러면서 박스가 찢겨질 수 있고 구겨질 수가 있습니다. 이 점은 꼬옥 참고 부탁드립니다.

6. 검수사진을 따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저희가 검수하는 건만 하루에 수십건인데 일일이 고객님들에게 검수나왔다고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7.

실밥올트임 (이 부분은 일반적으로 이수씨개로 실밥부분 집어넣으시면 되십니다. 아주 간단한 부분입니다.)

본드자국 (웬만한 가죽부분의 본드자국은 손톱으로 살짝 만 긁어주셔도 대부분 제거가 가능합니다.)

미세오염 (닦기만해도 금방 지워집니다.)

옷 마감 ( 중국은 한국과 마감기준이 엄연히 다릅니다 정리할 수있는 마감은 충분히 손으로 정리하실 수있습니다) 


8. 주문넣으신 이후에 결제 승인 후 주문취소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처리시 공장에 바로 오더가 들어가며 시스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 점 명확히 주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중국 내 이동시 최종 검수에 불량 발생시 기존 기간보다 배송기간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더 만족스러운 상품을 위해서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의 사유로 인한 제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제품을 발송하기 전 여러 차례 충분한 검수 후에 모든 제품은 발송되며,

하자 있는 제품은 미리 현지에서 자체적으로 교환반송 후에 재발송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본드자국, 실밥자국, 아주 미세한 스크래치 등등......

아주 사소한 부분이나 손수 해결이 가능하신 부분임에도 이런 부분을 받아들일 수 없는 고객님들께서는

정품을 구매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최근에 저희가 이것 저것 다 해드려서 그런지 이를 악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S팀 매우 힘들어합니다. 어떨 때는 화딱지가 나서 구매상품 불량이 아닌데도 전체취소드린 적도 있습니다. 그 손해 제가 다 떠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은 매장 제품이 아니라 모조품인 점 참고해주세요. 매장에선 20번도 환불 교환이 가능하겠지만 모조품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미세 불량이라고 치지않는 큰 불량 같은 경우 교환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미세 불량 (스크레치, 미세오염, 본드자국 찍힘 등 ) 미세 불량으로 자꾸 저희가 공장으로 교환을 보내면, 공장에서는 저희와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이런 일이 최근에 빈번하게 발생해서 거래처 2곳을 잃은 상태구요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과 거래해야하는데 이런 건이 계속 발생되면 너희는 뭐가이리 까탈스럽냐고 앞으로 구매하지마라 하고 차단합니다. 그럼 이 후 고객님들에게 그 생산하는 공장제품을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검수 시 100점만점에 100점을 다 맞추진 못하더라도 95점까지는 맞춰드리려합니다. 여러 개 구매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전부 다 내맘에 쏙 들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 모조품이라는 것이예요 100프로의 제품은 없습니다 100% 똑같다? 이건 업자들이 지어낸 말입니다. 저희는 항상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100퍼센트 구현율을 가진 모조품은 없다 전문가 감정으로도 모른다면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어요? 다만 육안으로 구별이 어렵고 구현율이 가장 가깝게 나오는 공장들로 선택하고 거래합니다. 그러나 매장판도 동일한 개체차이에 대한 교환 또한 어려우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개체차이! 정품에도 있는데 정품은 왜 인정을 하시고 단지 모조품이라서 개체차이를 인정 못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체차이에 대한 교환은 어렵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은 최대한 고객님 입장에서 조율해드리고 원만하게 타협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들도 화를 내기 전에 저희 입장도 같이 맞춰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거래를 만들고 싶습니다